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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YPI 패널조사

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한 청소년의 성 상품화 대응방안 연구 NYPI 횡단조사 입니다.

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한 청소년의 성 상품화 대응방안 연구

조사 과제명

  • 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한 청소년의 성 상품화 대응방안 연구

조사 목적 및 개요

  • 조사 목적
    • 청소년들의 스마트 폰 사용행태가 어떠하며 청소년들의 성 상품화 등 성인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알아봄으로써 청소년들이 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해 접촉하고 있는 성 상품화에 대한 대응 정책 마련을 위한 기초자료를 확보하는데 목적
  • 조사 지역 및 대상
    • 전국 중·고등학생
  • 조사 방법
    • 조사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조사원에 의한 설문조사 실시
  • 조사 기간
    • 2014년 6월 12일 ~ 7월 15일
  • 모집단 및 표본
    • 모집단 : 전국 중학교 1~3학년, 고등학교 1~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
    • 표본 : 총 144개 학급

연구진

  • 성윤숙(first1004@nypi.re.kr)